칸쿤/보라보라/하와이 여행상품

 

 

칸쿤 허니문 [ALL][*스냅무료*][객실업글] 하얏트질라라 (쥬니어스윗킹) 5박 8일, 281만원

관리자1 2019-03-25 (월) 15:29 5년전 403

매일출발, 최소출발인원 2인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인천공항세+전쟁보험료, 관광진흥기금, 현지공항세)
▶ 전일정 숙박비
▶ 차량비, 전일정 가이드/기사 경비
▶ 최대 2억원 여행자 보험(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링크)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관습에 의한 매너팁 (식당&호텔&공항)
 
◎ 자유일정 시 식사 및 개인경비

※ TIP에 대한 에티켓 ※
호텔 체크인할 때 짐을 도와주는 포터에게 , 투숙한 객실을 청소해주시는 분에게 , 식사 후 서빙을 도와주신 웨이터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센스 있는 여행객의 매너입니다.
미주지역은 식당팁도 식사비용의 일부분으로 간주되며 식사 테이블팁은 서비스의 만족도에 따라 보통 음식가격의 13~15% 정도로 지불되며 식사 1회당 1인 US$1, 특식의 경우 US$2~4 정도 권장됩니다.

★ 그룹좌석사용이 아닌 "개별발권항공"으로 항공 좌석 클래스 변경 시 항공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운임 클래스가 적용된 상품가입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 이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 시 특별약관 취소료규정에 따른 금액이 부가되오니, 규정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료규정을 제외한 사항들은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됩니다. 우측 여행약관 확인버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여행약관 (윈도우 팝업 창) 취소료규정 확인
1일
칸쿤
출발편(AM091) 비행시간: 약13시간 25분 소요
경유편(AM429) 비행시간: 약02시간 15분 소요
*인천→멕시코시티(경유)→칸쿤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도착까지 총 소요시간은 약 19시간입니다.

칸쿤 도착시간 ; 약 16시~17시 경

입국신고 및 세관검사 후 가이드 공항 미팅

미팅보드 : 손님 성함
현지 가이드 : 가이드는 현지 기준 여행 출발 전일 배정됩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바다투어 조한주 (TEL : 521-998-183-3263)

항공 이용 시 주의사항
그룹좌석사용이 아니므로 예약시점에 따라 항공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저가운임 적용)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하얏트 질라라
칸쿤
[호텔] 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
로얄칸쿤 리조트는 REAL그룹의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칸쿤 이외에 Playa del Carmen에도 리조트가 있습니다. 위치적으로는 르블랑의 인근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이며, 전체적인 규모는 르블랑에 비해 2배 이상이 클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그랑카리베 레알 리조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다이닝 옵션이 17군데 이상이 되는 리조트입니다. 넓은 수영장과 객실에서 180도 파노라믹뷰가 나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객실의 느낌은 르블랑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전체적인 리조트 완성도는 더 점수를 줄 수 있는 리조트 입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 하얏트 질라라(으)로 예정됩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① [칸쿤] 하얏트 질라라 [예정]
식사
[조식] 기내식 [중식] 기내식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2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1

오늘은 칸쿤 호텔만의 다양한 특전과 부대시설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란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
칸쿤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란?※ AI(올인클루시브)란? - 리조트 내 레스토랑, 바, 미니바, 룸서비스가 모두 포함되는 서비스입니다.   ▶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 레스토랑 메뉴판에 가격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메뉴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 레스토랑 내 모든 음료 및 주류, 와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프리미엄주류제외 / *프리미엄 주류 중 일부는 버케이션머니로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 내 바에서 원하시는 음료와 주류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룸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객실 내 미니바의 모든 음료와 스넥 , 주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커피 & 티 메이커가 있습니다.
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
*오션뷰로 무료업그레이드 (일부날짜 제외)
*와인 1병 / 침대 꽃장식 / special honeymooner cake / 10% discount at spa
※ 허니문 특전은 호텔 사정 상 사전 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3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2
다양하고 품격 있는 레스토랑들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는 건 어떤가요?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4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3

오늘은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선택관광 코코봉고선택관광 치첸이사선택관광 스플로르선택관광 소치밀코선택관광 세노테선택관광 셀하선택관광 정글투어
칸쿤
[선택관광] 코코봉고[선택관광] 코코봉고[선택관광] 코코봉고[선택관광] 코코봉고
칸쿤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을 즐겨보세요!

칸쿤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으로 밤 11시부터 새벽 4시분까지 다채로운 쇼가 펼쳐집니다. 라스베가스쇼를 능가하는 다양한 테마의 쇼가 진행되며, 입장료에 음료와 주류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주류를병으로 주무시 추가요금 발생) 눈과 귀를 뗄 수 없을 정도의 화려한 공연이 진행되며 칸쿤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화 마스크의 배경이 되었던 클럽으로도 유명하며, 칸쿤에서 반드시 들려야 하는 핫 플레이스!!!
[선택관광] 치첸이사[선택관광] 치첸이사[선택관광] 치첸이사[선택관광] 치첸이사
마야 유적지 중 가장 유명한 치첸이사를 둘러보고 오는 투어입니다.,치첸이사 투어는 1000년전 갑자기 사라져 버린 신비의 마야문명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투어입니다.세계 신(新) 7대 불가사이에 선정된 치첸이사는 중앙에 마야인의 인신공양 제사가 벌어졌던 쿠쿨칸 피라미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주변으로 1000개의 전사의 기둥, 죽음의 경기가 열리던 펠로타 경기장, 마양의 인당수인 세노떼, 납골당 촘판틀리, 그리고 그 뒤로 펼쳐진 구마야의 잔재인 또 다른 피라미드와 경기장들 마지막으로 뛰어난천문학을 가지고 있었다는 증거인 마야의 첨성대까지 책으로, 이야기로만 들었던 미지의 마야문명을만날 수 있습니다. 3시간이 넘는 칸쿤-치첸이사 구간의 무료함을 달래주기 위해 영어와 스페니쉬 가이드가 멕시코와 칸쿤, 그리고 마야의 이야기를 풀어놓습니다. 치첸이사 관람 후에는 다양한 유카탄 음식의 부페 점심식사를 즐기 실 수 있고, 게다가 유카탄 반도의 가장 아름다운 자랑거리 중에 하나인 마야인의 목욕탕, 세노떼에서 수영과 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스플로르[선택관광] 스플로르[선택관광] 스플로르[선택관광] 스플로르
"EXPLORE(탐험하다)" 의 의미를 가진 스플로르는 칸쿤의 진정한 정글, 천연우물, 지하 동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수억년적에 생성된 석회동굴에서 수륙양용 4WD 를 타고 즐기는 지하탐험과 집라인은 짜릿한 스릴과 즐거움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 입니다.

★ 석회 동굴 안에 꾸며진 집라인
★ 정글 탐험 4WD 드라이빙
★ 동굴 카누잉 & 수영
★ 정글 속에서의 다양한 음식의 식사
[선택관광] 소치밀코[선택관광] 소치밀코[선택관광] 소치밀코[선택관광] 소치밀코
밤에 아름다운 운하들과 그림 같은 컬러풀한 멕시코 전통 보트(Trajineras)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신선하고 즐거운 방법으로 횡단해 보세요! 전통적인 멕시코 음식을 즐기고, 전통 문화의 특별한 분위기와 즐거움에 빠져 음악과 색깔의 축제 속 일부가 되세요

★소치밀코(Xoximilco)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밤을 보내세요
★전통적인 마리아치 음악, 자로코 사중주단(Jarocho quartet),
★트리오 볼레로와 마림바 음악 등을 들으세요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진짜 멕시코 음식을 맛 보세요
★축제, 음악, 전통의 분위기로 가득한 마법 같은 장소를 즐기세요
[선택관광] 세노테[선택관광] 세노테[선택관광] 세노테[선택관광] 세노테
칸쿤이 가진 특이 지형인 세노떼에서 즐기는 레펠, 집라인, 세노떼 수영, 카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칸쿤이 위치한 유카탄 반도에 자리한 수천여개의 세노떼(동굴,우물)중 가장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세노떼를 둘러보는 투어로 세노떼에서 스노클링, 집라인, 라펠, 카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칸쿤의 자연환경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투어이며, 안전하게 진행되어 만족도가 가장 높은 투어 중에 하나입니다.
[선택관광] 셀하[선택관광] 셀하[선택관광] 셀하[선택관광] 셀하
"물이 생성되는 곳" ,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 이라는 의미의 마야어인 셀하에서는 스노클링은 물론이고 지하수가 바다로흘러가는 자연 월풀에서 커다란 튜브를 타고 낭만적이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캐리비안 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에서의 튜빙
★ 숲속 전망대, 기괴한 석회 동굴 탐험, 절벽 다이빙
★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있는 부페식 점심 식사,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는 오픈바
[선택관광] 정글투어
정글투어는 칸쿤을 대표하는 투어중에 하나로 직접 운전하는 2-3인승 모터보트를 타고 니줍떼 라군을 지나는 투어입니다. 40여분을 신나게 달리면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산호산맥을 만나게 되고 이 산호초 군락에서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를 구경하는 스노클링을 하게 됩니다. 스노크링은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진행되고 약45분여간 진행됩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5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4

오늘은 일상으로 복귀하기전 여유로운 호텔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칸쿤 허니문스냅칸쿤 카타마란
칸쿤
[칸쿤] 허니문스냅[칸쿤] 허니문스냅[칸쿤] 허니문스냅[칸쿤] 허니문스냅
1. 허니문 예약시 원하는 날자와 시간으로 요청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단, 신청은 선착순으로 해당 시간이 이미 예약되어 있는경유 근접시간대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촬영은 약 30~40 분 소요됩니다.

2. 미팅장소 
- 칸쿤 호텔존 내 쿠쿨칸 플라자(Kukulcan Plaza) 옆 소방서(Bombero) 앞
   (개별이동 하며, 호텔존 버스 정류장에서 R1, R2 버스 이용가능 // 편도 US 1$/인)

3. 복장/소품 
- 촬영장소 해변입니다. 복장 선택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우천시에는 쇼핑몰에서 촬영이 진행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현지에서 별도 안내드립니다.
- 촬영 중 옷을 갈아입을 수 없고, 화관/부케 등 소품 사용은 가능하나 개인적으로 준비 해 주셔야 합니다.

4. 촬영 파일 전달 (자세한 내용은 촬영 후 담당자가 안내 드립니다)
- 원본,보정본 납기 안내 : 촬영일 기준 10일후에 고객님의 이메일로 공유메일 발송됩니다
- 데이터의 보존기간 - 업로드일 기준 2주간 보존되며,추후 일괄삭제 됩니다.

★주의사항★
- 촬영 날짜/시간 변경 불가하며, 10분이상 지각시 촬영이 취소됩니다. 
- 미팅에 늦거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취소시에는 패널티가 $250 부과됩니다.
  (출발 15일미만 취소시에도 패널티 동일적용)
- 호텔존 4박이상 투숙시 무료로 진행되며, 호텔존까지 개별이동입니다.

(칸쿤 도착시 가이드님을 통해 진행날짜 재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노쇼/취소시 패널티 발생됩니다.)
[칸쿤] 카타마란[칸쿤] 카타마란[칸쿤] 카타마란[칸쿤] 카타마란
칸쿤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중에 하나인 이슬라 무헤레스(Isla Mujeres), 여인의 섬을 다녀오는 투어입니다.

[사전예약특가]
$40/1인 (출발 20일전까지 신청 시)
매주 화,목 진행

※ 선착장 (호텔존 - 플라야 또르뚜가스) 까지 개별이동으로 진행됩니다.
※ 호텔존에 투숙하는 경우 호텔에서 미팅장소까지 버스이동 가능합니다. (R버스)
※ 리비에라미야(우니코, 스칼렛 등)은 호텔존과 거리가 있어 진행이 어렵습니다.
※ 개인사정으로 인한 투어 취소시에는 환불 불가능합니다. (출발일 기준 13일 전 취소시 100%패널티)
※ 투어시간 30분전까지 반드시 도착하셔야합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6일
*칸쿤→멕시코시티(경유)→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한국 도착까지 총 소요시간은 약 21시간입니다.
가이드 미팅하여 공항으로 이동 후 출국합니다.

17:15 칸쿤 현지 출발
19:50 멕시코시티 도착
21:40 멕시코시티 현지 출발

항공 스케줄은 예약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7일
날짜변경선 통과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8일
*인천국제공항 도착
 
행복한 %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