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보라보라/하와이 여행상품

 

 

칸쿤 허니문 [ALL] 파이니스트 (주니어스위트스파OR풀뷰) 5박 7일, 302만원

관리자1 2019-03-25 (월) 15:24 5년전 333

​매일 출발, 최소 출발인원 2인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 ESTA 비자 대행료 : 모두투어 대행시 3만5천원 추가 (AM항공 이용시 불필요)
     └▶ 출발일 기준 14일전까지 신청시 대행이 가능하며 이후 신청시 대행불가
    *단, 출발일 기준 14일 이내의 급예약건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행 신청시 대행 동의서 및 여권사본(주민번호 뒷자리까지) 필수 제출
     
    ◎ 관습에 의한 매너팁 (식당&호텔&공항)
     
    ◎ 자유일정 시 식사 및 개인경비

    ※ TIP에 대한 에티켓 ※
    호텔 체크인할 때 짐을 도와주는 포터에게 , 투숙한 객실을 청소해주시는 분에게 , 식사 후 서빙을 도와주신 웨이터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센스 있는 여행객의 매너입니다.
    미주지역은 식당팁도 식사비용의 일부분으로 간주되며 식사 테이블팁은 서비스의 만족도에 따라 보통 음식가격의 13~15% 정도로 지불되며 식사 1회당 1인 US$1, 특식의 경우 US$2~4 정도 권장됩니다.

    ★ 그룹좌석사용이 아닌 "개별발권항공"으로 항공 좌석 클래스 변경 시 항공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운임 클래스가 적용된 상품가입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 해당 상품은 같은 일정의 상품들과 항공좌석을 공유하므로 타코드 선모객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여권 상의 영문과 예약 시의 영문이 다를 경우 항공 좌석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취소료 또는 추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처에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기내서비스는 최소 출발 3일전 신청해주세요.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 시 1인 기준입니다.
- 아동 No Bed 요금은 성인2인과 같은 방을 사용하며, 엑스트라베드가 제공되지 않는 요금입니다.

칸쿤 예약시 확인해주세요

■■■■■ 상/품/예/약/시 /유/의/사/항 ■■■■■

예약 시 다음의 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예약처에서 충분한 설명을 듣고 숙지하신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 항공 좌석 및 호텔예약 시 반드시 항공 좌석과 호텔의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최초 문의한 날짜 기준으로 항공/객실 가능여부가 확인되며, 객실 상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어 예약확정 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카보타지룰 - 미국본토(출발지가 미국기준)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셧을 경우는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의 출국이 가능합니다.따라서 위와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이 상품은 이용이 불가하시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임신으로 인한 취소 - 임신하신 고객님 본인의 취소료는 임신으로 인한 합병증 발병시 면제되며 (단순 임신은 취소료 면제 대상이 아닙니다) 진단서(질병코드기재필수) 를 첨부할 경우 면제되나, 동행인의 취소료는 면제가 불가하며 약관에 의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TIP&ADVISE
※AA항공 이용시 리턴항공편이 오전시간대여서 조식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호텔일 경우 귀국 전날 밤 룸서비스를 시킨 후 꼭 드시고 나오세요!

★호텔 예약 시 주의사항
※ 호텔 컨펌까지는 요청 후 약 3~4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항공 및 호텔 가능여부를 반드시 체크해야 합니다.
※ 현지의 부득이한 사정 또는 호텔 수급 사정에 따라 호텔 요금 변동이나 동급 호텔로의 변경 또는 룸 업그레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만 확약이 가능합니다.
※ 베드 타입
- 2BED 나 1BED의 베드 타입은 사전 지정 및 보장 불가능, 요청만 가능합니다.
- 칸쿤 기본 베딩은 더블 베드 2개입니다.
- 허니문의 경우 King 또는 Queen 베드로 손님의 편의를 위해 요청해드리는것이며 반드시 1BED가 보장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인 시 신용카드데포짓(해외승인가능카드) 필수입니다.
※ 데파짓으로 가승인된 금액은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자동취소처리되며 4주정도 소요시간이 발생됩니다. 호텔내에서 유료서비스를 사용했을 경우 체크아웃시 데파짓카드로 결제 후 영수증을 드립니다.
※ 호텔은 금연구역으로 흡연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샤워시 샤워커튼을 꼭 쳐주세요. 카페트가 젖을 경우 드라이크리닝비용이 청구됩니다.

★선택관광 시 주의사항
※ 선택관광은 현지업체/현지가이드로 진행되며 안전교육 또한 영어로 진행됩니다.
※ 선택관광 미참여시 불이익은 없습니다.
※ 최소 출발 일주일전까지 예약하신곳에 요청해주셔야합니다.

★항공 이용 시 주의사항
※ 미국 경유 시 ESTA 발급은 필수입니다.
※ 그룹좌석사용이 아니므로 예약시점에 따라 항공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저가운임 적용)
※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M항공 이용시 멕시코시티(경유지)에서 짐을 찾고 다시 칸쿤까지 수화물을 보내야합니다.
※ 중간항공 이용 시 기내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냅사진(무료) 이용 시 주의사항
※ 칸쿤 4박 이상 숙박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스냅업체의 당일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으 며, 발권 및 확약 후에 스냅 예약이 가능합니다. 스냅 촬영 불가 시 환불되는 금액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스냅을 예약 후 현지에서 촬영하지 않을 시(NO SHOW) 30만원의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미팅 일시 및 장소

일시 : 2019년 03월 31일 15시 15분

장소 :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출국장 G카운터 옆(7번 출입구 앞) 모두투어 전용테이블

일정표

 
1 일차          인천 → 칸쿤
 

여행 시 유의 사항

■■■■ 여/행/시 /유/의/사/항 ■■■■

▶ 동식물 검역
- 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식품 반입 관련 검색이 강화되어 고기가 들어가는
수프(라면 수프)나 고기가 함유된 가공품 등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1) 주요 적발 품목: 라면 및 소시지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에게 Penalty부과(최하USD 300)

▶칸쿤 세관검사 강화
칸쿤 공항의 세관검사가 강화되었습니다. 패널티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맥시코 입국 시 1인 소지허용 가능한 수량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가 25g 이하 20개
-담배 1보루
-주류 3리터 이하
-U$300 이하의 물건

▶ 여행 시 안전사고
- 여행자 본인의 과실에 의한 안전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 선택관광의 참여 시 반드시 가이드로부터 안전에 대한 주의사항을 안내받고 현지 기후,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을 고려하여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되는 위험을 간과하고 참여한 선택관광으로 인해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에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항공 유의 사항
- 항공편의 취소 또는 연착(기상악화나 기체결함)등으로 정규 비행편을 탑승을 하지 못해 현지체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은 여행객 각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여행 시 유의사항
- 미주지역의 표준전압은 110V이므로 110/220V 겸용 전기기구와 플러그 변환 멀티어댑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 여행 중 [사전 포함 선택관광]의 변경/취소
- 선택관광 판매가에는 예약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행사비를 미리 선납하여 진행하므로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취소료가 발생될 수 있어, 사전 포함으로 지불하신 금액 이하의 환불금을 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지 환불 시 예약 수수료나 취소료를 제한 금액을 환불 받게 되며, 선택관광의 종류와 금액에 따라 상이합니다.

단체별 특이사항

 

중간항공이동 - *인천→달라스(경유)→칸쿤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도착까지 총 소요시간은 약 18시간입니다.
칸쿤 도착 22:16
칸쿤
*입국신고 및 세관검사 후 가이드 공항 미팅
가이드정보 - 가이드는 현지 기준 여행 출발 전일 배정됩니다.
관광지
칸쿤 관광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란?
가이드
가이드정보 가이드는 현지 기준 여행 출발 전일 배정됩니다.
현지정보
현지 미팅정보 미팅보드 : 손님 성함
현지연락처 바다투어 조한주 (TEL : 521-998-183-3263)
호텔
총 1개의 예정 호텔이 있습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해당 호텔정보(등급/시설정보 등)은 포털사이트 정보로 예외적으로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식사
조식 - 기내식 중식 - 기내식 석식 - 불포함
2 일차               
유의사항 -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1 ■
오늘은 칸쿤 호텔만의 다양한 특전과 부대시설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떤가요?
관광지
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 관광
#허니문 특전 (엑설런스)
호텔
해당 일의 숙박 장소가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3 일차               
유의사항 -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2 ■
다양하고 품격 있는 레스토랑들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는 건 어떤가요?

엑설런스 레스토랑

관광지
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 관광
#[레스토랑] AGAVE
#[레스토랑] BARCELONA
#[레스토랑] BASMATI
#[레스토랑] CHEZ ISABELLE
#[레스토랑] THE GRILL
#[레스토랑] FLAVOR MARKET
#[레스토랑] THE LOBSTER HOUSE
#[레스토랑] LAS OLAS
#[레스토랑] SPICE
#[레스토랑] TOSCANA
호텔
해당 일의 숙박 장소가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4 일차      
유의사항 -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3 ■
오늘은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선택관광 안내

칸쿤 추천 선택관광 (액티비티)

선택관광 안내
호텔
해당 일의 숙박 장소가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5 일차       
유의사항 -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4 ■
오늘은 일상으로 복귀하기전 여유로운 호텔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선택관광 안내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